Dev JS Blog

[리뷰]브리츠 BA - C2 스피커 후기 본문

옛날 창고/리뷰

[리뷰]브리츠 BA - C2 스피커 후기

Dev JS 2018. 6. 16. 19:19
728x90

[리뷰]브리츠 BA - C2 스피커 후기





최근에 제가 아날로그 감성이 돋아서 라디오를 급 구입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찾아본게 Britz BA - C2 제품을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쿠팡 로켓배송으로

바로 다음날 받은 따끈따끈한 스피커~


구입경로 참고

브리츠 블루투스 스...



이제는 라디오라기 보다는 블루투스 스피커지만 

라디오 기능이 추가되어있는거라고 생각을 해야겠죠..?


박스와~




제품 모습




일단 간략하게

만족도

★★★★☆



장점

1. 괜찮은 디자인

크기도 크지 않고 어디든 어울릴 디자인 입니다.

2. 리모콘 기능

멀리서 킬수도 있고 끌 수도 있고 편하네요~

3. 라디오 기능

스피커를 구입한 이유~

4. 무선으로 사용가능

충전선을 빼도 몇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5. 핸드폰 충전기로 충전~



단점

1. 리모콘 기능

리모콘 기능은 좋으나 리모콘 인식 범위가 정말 구려요..ㅋ

거의 정면에서 써줘야 반응합니다. 옆에서 하려면 잘 안돼요 이건 아쉽

2. 배터리 표시

선을 빼고서 몇시간동안 쓰고있었는데

배터리가 만땅이였습니다.

그래서 배터리 되게 오래 가는구나 했는데

어느순간 꺼지는....

배터리 표시 믿으면 안됩니다 ㅠㅠ


이러한 장단점이 있고~

매일 아침 일어나서 라디오 켜놓고

(김영철 라디오ㅋㅋㅋ)

출근 준비를 하고있답니다 ㅎㅎ

퇴근해서도 듣고있고~

(박소현의 러브게임~)


매일 아침 뭔가 딱 선택해서 음악듣는게 아닌

내가 잊고있던 음악이라던가

오랜만에 듣는 음악을 듣고싶었는데

라디오는 그게 참 좋아요

오랜만에 좋았던 노래를 들을수가 있거든요


대신 광고가 많긴 합니다. 그리고 음악이 끝나기전에

광고시간 되면 끊긴다는점..ㅠㅠ..


아! 라디오 수신은 집 구조등등 여러가지

환경조건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어떻다 말을 해주긴 뭐하지만

잘나오는 주파수는 엄청 깔끔히 잘나옵니다.


확실히 이게 스피커가 좋긴 하네요

핸드폰 연결해서 음악들어도 핸드폰으로 듣던것보다

음질도 좋고~ 둥둥 하는 느낌이 참 마음에 듭니다.



지금도 옆에서 라디오가 흘러 나오고 있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