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 JS Blog

[리뷰] 몬스터 밀크 후기 본문

옛날 창고/리뷰

[리뷰] 몬스터 밀크 후기

Dev JS 2018. 5. 15. 22:06
728x90

[리뷰] 몬스터 밀크 후기





원래 저는 운동을 시작하면서 운동전 닭가슴살을 먹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닭가슴살을 시켰는데 날씨가 따뜻해진 탓에 위에 있는 것들은 조금 녹아서 오더라구요...

그런탓에 시키기도 점점 싫어지고.. 자연식으로 먹으려 했지만 이번에 보충제를 선택하게되었습니다.

일단 제가 선택한 단백질 보충제는 몬스터 밀크 입니다. 

저는 쿠팡에서 로켓배송을 참 좋아하는데 쿠팡에도 있길래 로켓직구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음..3일인가? 4일 ? 만에 왔습니다.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일단 몬스터 밀크의 생긴건 이렇습니다.


아주 큰 글씨로 MILK라 써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통안을 열어보면


보통 보충제와 똑같이 안에는 스푼이 들어있습니다. 하지만 이 스푼은 너무 짧아요 ㅠㅠ..

크기는 꽤 큰데.. 손잡이가 너무 짧다는점이 단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운동 후 집에 와서 350ml 정도에 1스푼 정도 타먹고 있습니다.


맛은 어떠한가요?

보충제를 맛으로 먹으면 안됩니다. 제가 예전에도 단백질 보충제를 먹어봤지만

냄새는 초코향이 나고 그래서 괜찮아 보이지만 실상은 별로 맛이 없답니다.

보충제가 맛있다는건 그만큼 맛을 내기 위해서 안좋은걸 넣은거니까 좋아하시면 안됩니다.

예전에 먹었던 보충제는 초코향과 비린맛이 났었는데

몬스터 밀크는 초코향과 약 맛이 납니다.  그 이유는 아마도 몬스터 밀크는

단백질 보충제 + 여러 비타민 성분들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약 맛이 나는게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즉 올인원 한방 보충제죠 따로 챙겨먹지 않고 몬스터 밀크 2스푼만 타먹으면 된다고 광고를 합니다.


매일 3회씩 먹어도 되나요?

몬스터 밀크는 운동직후 1회(2스푼)만 섭취를 권장합니다. 다른 타 단백질 보충제는

매일매일 끼니 전에 먹고 그러기도 하지만 몬스터 밀크는 1일 1회 운동 직후에만 챙겨 먹는 용입니다.

그리고 2스푼의 단백질양은 서양인 기준이라 저같은 아직 운동 초짜(?)

단백질을 다 소화를 못시키는 사람이라면 1스푼 반 정도를 권장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근육이 생기는거 같나요?

단백질 보충제는 말그대로 보충제지 근육 생성제가 아닙니다. 먹기만 해서 근육생기면

저도 매일 술이나 먹고 보충제 한잔 마시고 잠이나 자죠 ㅎㅎㅎㅎ

꾸준한 운동과 함께 보충제를 섭취한다면 근육도 꾸준히 성장 하지 않을까요?


오랜만에 다시 먹는 보충제 확실히 매일 닭가슴살 전자레인지 돌리다가.... 보충제로 먹으니

참 편하고 좋긴하네요... 그러나 이런 보충제가 아무이상 없다고 하더라도 오래먹으면 몸에는 별로 안좋을듯 하니...

다시 날씨가 추워질때쯤이면 저는 다시 자연식으로 갈아타야겠습니다.


김종국도 이제는 보충제를 안먹는걸로 알고있어요~~~~~~

김종국이 했던 먹는거 까지가 운동이다 라는 말처럼!

우리 모두 운동 열심히 꾸준히 해서 좋은 몸 가져 봅시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