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 JS Blog

[리뷰] 빔 스톤 공기순화기 서큘레이터 DC-S0901W 리뷰 본문

옛날 창고/리뷰

[리뷰] 빔 스톤 공기순화기 서큘레이터 DC-S0901W 리뷰

Dev JS 2018. 4. 21. 12:52
728x90

[리뷰] 빔 스톤 공기순화기 서큘레이터 DC-S0901W 리뷰






방안에 오래 쓰던 선풍기가 있었는데

요즘 작은 선풍기들도 많잖아요~?!

그래서 책상위에 작은걸로 하나 살려고 했는데

요즘은 알고보니 서큘레이터 즉 공기순환기 라는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폭풍검색을 한 결과 이아이를 사게 됐습니다.


빔 스톤 공기순환기 서큘레이터 DC-S0901W 입니다.


구입경로 참고

빔스톤 공기순환기 ...


이름에서처럼  DC 모터입니다.

AC 모터는 전력소비가 더 심하고 소음이 더 심하다고 들어서

DC모터인 이 제품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잘못된 정보라면 알려주세요..ㅎㅎ)



사기로 마음 먹은순간 어제 바로 입금을 하고~

오늘 방금 따끈따끈 하게 받았습니다.


이렇게 박스에 들어있네요~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




오호... 이게 서큘레이터구나... 

옆에 회사들 쓰는게 그냥 선풍기인줄 알았는데

서큘레이터였다는.... 저만 서큘레이터 모르고 살았나요..ㅠㅠ


박스에서 꺼낸 모습~~ 오오

역시 흰색이 이쁩니다.





그리고 이 서큘레이터는 리모콘이 있다는 사실!




리모콘에 이어 이 서큘레이터는

LED 화면이 있어서 현재 상태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본체에도 버튼들이 다있구요~

이 서큘레이터는 상하 좌우 타이머 까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모콘의 건전지는 

저 납작한 건전지..ㅠㅠ 

저게 좀 아쉽지만.. 얇게 만들려고 한거같은데..

핸드폰 충전기로 충전하는 방식으로 만드는건 어떨까 싶은데..

이건 좀 아쉽네요








지금 책상위에서 상하 좌우로 회전을 시켜 보고있습니다.

서큘레이터 하면 소음이 가장 문제점으로 꼽고있는데

1~3단까지는 무난하게 들어줄만 합니다.

4단 정도부터는 선풍기 강풍정도의 소음이 나구요


선풍기 정도의 소음이네요 

저는 꽤 괜찮습니다 ㅎㅎ


아직 제대로 여름은 오지 않았지만 지금 켜놓으니까 좀 시워하기도 하고

공기 순환이 되는 느낌이랄까요..?!ㅋㅋ

그리고 매번 선풍기 끄고 키랴 움직이기 귀찮았는데

지금 마우스 옆에 리모콘 나두고 파워 조절도 하면서 편하게 조정하네요~


방 천장 모서리 쪽으로 서큘레이터 방향을 맞춘후

사용해보니 진짜 신기하게 바람이 멀리까지 와서

천장맞고 내려오네요~

선풍기보다 확실히 일직선으로 바람이 잘나갑니다.

선풍기랑 차이 없는듯 하면서 신기하네요..



서큘레이터 사실 생각이시면 최소한 리모콘 있는걸로 사세요~

정말 편하네요 ㅎㅎ


요약


장점

DC모터여서 인지 그냥 일반 선풍기 소음.

리모콘 정말 편하다.

상하 좌우 회전, 타이머 기능

LED 상태 확인 가능


단점

리모콘 건전지 아쉽.

그것 말고는 지금은 모르겠다. 

제대로 여름에 사용 후 알듯.



이번 여름은 이아이와 에어컨에게 부탁하겠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