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 JS Blog

[리뷰]Sante FX neo 안약 후기 본문

옛날 창고/리뷰

[리뷰]Sante FX neo 안약 후기

Dev JS 2018. 4. 8. 10:37
728x90

[리뷰]Sante FX neo 안약 후기




제가 최근에 일본여행을 갔다왔는데요~

일본 쇼핑리스트로 참 많은 것들이 있죠???


그 중에 간간히 추천되는게 

산테 FX 안약 입니다.


저 또한 이 안약 추천 받고서 제일 궁금했던 것중에 하나였습니다.

저는 원래 안약 같은건 쓰지 않는데 뭔가 많이 궁금했죠 ㅎㅎ


그런데 이 안약에 대한 후기는 잘 보이지 않는 거 같아서

제가 한번 후기를 간단히 써볼까 합니다.


일단 



<앞>




<뒤>


뒤쪽을 보면 왼쪽 위에 5 보이시죠~?!

가장 쌔다는 뜻이지요..


박스에서 꺼내보면

이렇게 생겼답니다.



크기가 얼마정도인지 동전으로 비교해드리겠습니다.



크기가 가늠이 되시나요~~???

500원보다 조금 더 큰 정도입니다.


이 안약을 사용하실때 그냥 여는게 아니고

뚜껑을 왼쪽으로 살짝 비틀면 알아서 열립니다.





뚜껑을 열었을때의 모습입니다.





후기


처음 사용했을때 안약을 안써보다보니 잘 넣질 못했습니다.

그건 그렇고..ㅋㅋ


처음 눈에 넣고서 

한 30초에서 1분정도는

눈을 뜨지 못했습니다.ㅋㅋㅋㅋ


근데 저는 생각보다(?) 그렇게 자극적이지는 않았습니다.

근데 친구는 조금 자극이 꽤 느껴진다고 했는데

어쨋든 제꺼를 써보더니 

결국 몇개 구입해서 가더군요


사용하면 눈안이 좀 상쾌(?) 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피곤하고 눈이 뻑뻑하다 느낄때

한번씩 넣어주면 꽤 시원한 느낌이라 좋습니다.


뻑뻑함을 없애준다랄까요 눈알(?)이 시원하구요 ㅋㅋㅋ


나름 밤마다 한번씩 생각날때 한방울씩 사용은 하고있는데요

꽤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일본 현지에서 270엔이였나.? 그정도 줬던거 같습니다.


바로 몇개 사시지 마시고 비싼거 아니니까

 한 개 사서 일본여행중에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첫날에 바로 사서 써봤거든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나름 추천 하는 상품입니다.




728x90
Comments